유학생(부모님)의 주택 구입(투자)에 대하여 최소 2-3년이상 유학을 계획하신다면 유학초기부터 주택 구입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괜챦습니다.

* 해외 부동산 투자가 완전 자유화 되었습니다. 최소 2-3년이상 유학을 계획하신다면 유학초기부터 주택 구입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괜챦습니다.

* 현재 금융기관의 주택융자 이자율이 매우 낮습니다. 일정규모의 다운페이가 가능 하시다면 랜트 비용보다 훨씬 작은 금액으로도 모기지(대출 상환금=원금+이자)와 재산세의 충당이 충분합니다.

* 일정기간이 지난후, 즉 5년,10년,15년… 그때의 그집의 가치를 예상해 본다면… 그리고 유학이 끝나고 났을때……. 다운페이로 투자했던 그 잊고있었던 금액은 어느새 그 유학생에게 가장 큰 재산으로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 1-2년의 단기 유학을 계획하신 분 중에서도 단기유학 후 추후 대학 유학, 또는 이민을 예상하시거나, 장기 투자의 수단으로 보유를 원하시는 분은 구입해서 사시다가 돌아 가실 때 다시 오실 때 까지 일정기간 임대를 주고 가시는 것도 미래를 대비하는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 이곳 캐나다의 낮은 주택 융자 이자율, 견고한 임대제도 등으로 이제는 이곳 토론토에서의 부동산 투자 기대효과 역시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