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팔때

1. 매각 준비
2. 중개인 선정

첫째도 둘째도 마지막도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신뢰를 줄수있는 중개인,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꿰뚫고 있으며 매수자의 입장을 충분히 파악하여 철저한 준비를 할수있는 중개인, MLS 매물등재 이외의 다른 광고매체들을 통해 주도적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중개인이 좋습니다.

저희 마이베스트홈은 MLS 등재 이외,  한인 중개인 네트웍 뿐만아니라 기타 외국인 마켙, 그리고 수천의 마이베스트홈 VIP Member 네트웍을 통해 최상의 매매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합니다.

3. 객관적 진단 및 준비

좋지않은 냄새(오래된 냄새, 습기, 카펫, 음식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가 집안에 스미도록 미리 조치

안주인이 가장 먼저 보는곳은 역시 부엌과 화장실, 가급적 넓게 보이도록 하고 자재와 조명, 바닥에 대한 개선을 고려한다.
페인트 색깔하나만 잘 선정하여 칠해도 들인 비용의 열배이상 주택 가격에 반영될수있습니다. 더욱 중요한것은 색깔의 조화와 마무리 마감입니다.
마루나 기타 장식 바닥재료의 개선, 천정 모울딩- 결국은 이익이 더 커집니다
낡은 문고리, 녹슬거나 오래된 수도 꼭지등 쉽게 눈에띄는 것들은 수리 또는 고급품으로 교체
고급 주택 또는 대저택일 경우엔 필수적으로 새로조성 또는 보완, 손질해야 하며 일반주택일 경우에도 잘 손질하며(잔디관리, 잡초제거, 교관목전지전정, 화단경계 trim 등)최소한의 경비로(돌, 자갈, Topsoil, Colorful mulch등을 이용하여 스스로 만듦) professional 한 정원으로 보일수 있도록 할수 있습니다.
집이 더욱 넓어 보이게 하기위해 기타 장식에 필요없는 물건들은 치우고(특히 가족사진 등), 장식에 도움이 되는 조화, 화분, 장식소품, 조각, 장식액자 등을 준비하면 매수자의 마음을 끄는데 도움이 됩니다.
4. Showing 준비
집안에 아무도 없을시 집을 보는사람은 편안한 마음으로 집의 이곳 저곳을 편안히 감상할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lock box 설치 필수.
필요없는 물건들은 제거 함으로서 넓게 보이며, 환하게 보이며, 집을 보고 다니는 사람의 움직임을 편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단정하게 정리된 모습은 그집의 예절을 보여줍니다.
장식용 가구, 액자, 화분, 소품등을 적재 적소에 잘 배치하면 집을 보는 사람도 “나도 이집에 이사오면 이렇게 살수있겠다.”하는 행복한 꿈을 갖게 합니다.
결단코 나쁜 냄새는 확실히 제거- 필수! 필수! 필수! 향기로운 자연의 냄새 준비
볼수있는 모든곳의 조명을 밝히고 은은한 음악을 틀어 놓으면 사람의 마음을 가라앉히고 성의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