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의 숨겨진 단풍 명소 10곳 한적하게 가을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공원 추천

(토론토) 토론토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단풍 명소는 가을시즌에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사람들로 붐비지 않고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는 10곳의 단풍 명소를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 크레이 글레이 가든 공원(Craigleigh Garden Park)
브릭 워크(Brick Works)에서 불과 1km 거리에 평화로운 3.4 헥타르 녹지로 구성된 크레이글레이 공원(Craigleigh Park)이 있다.
가을로 계절이 바뀌기 시작하면 단풍으로 뒤덮힌 나무는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가 된다. 공원에서는 아름다운 밀크 맨스 레인을 따라 하이킹을 할 수도 있다.

■ 콕스웰 계곡(Coxwell Ravine)
코스웰 계곡은 토론토의 동쪽 끝에 있으며 사람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명소 중 하나이다.
고요한 숲은 마치 한적한 시골에 숲을 거니는 느낌을 주며 우뚝 솟은 나무풍경이 아름답다.


■ 알렉산더 뮤어 기념 정원 ( Alexander Muir Memorial Gardens)
에드워드의 가든(Edward’s Gardens)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명소라면 알렉산더 뮤어(Alexander Muir)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이다.
아름답게 가꿔놓은 화단과 가을 빛깔로 물든 색이 더욱 돋보이는 곳이며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 힌더(Hinder Property)
배더스트와 셰퍼드 근처에 있는 이 계곡은 숲이 우거진 지역을 가로지르는 한적한 하이킹 코스를 가지고 있다.
얼베일스 공원(Earl Bales Park)과 가까운 곳 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한적한 곳이다. 10월 단품이 물들기 시작할 때, 조용한 산책을 하고 싶을 때 힌더를 추천한다.

■ 윌켓 크릭 공원(Wilket Creek Park)
이 야생공원은 인적이 거의 드문 삼림지대에 44헥타르의 상당히 넓은 자연 산책로를 형성하고 있으며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공원에서 가장 오래된 메이플과 레드 오크나무는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색으로 물든다.

■ 채스 워스 계곡(Chatsworth Ravine)
영과 로렌스 에비뉴 남쪽에 있는 이 계곡은 숨은 보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어 공원 (Moore Park)이나 글렌 스튜어트(Glen Stewart)의 웅장함은 없을지 모르지만, 단풍이 가득 물들기로 유명하며 주변의 인기 명소에 비해 인적이 드문 편이다.

■ 토드몰덴 밀(Todmorden Mills)
이 역사적인 장소는 예전 벽돌공장이었던 에버그린 브릭 웍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독특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단풍구경과 함께 에버그린 브릭웍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나무가 늘어선 산책로는 가을 단풍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 길드 공원과 정원(Gild Park and Gardens)
길드공원에서는 산책로와 나무 사이로 아름다운 토론토 건물을 볼 수 있다.
이곳은 오래된 건축물이 낙엽으로 뒤덥혀 있는 모습은 오래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레드 웨이로드 계단(The Redway Road Staircase)
이 운치있는 계단은 크로더스 우드(Crothers Woods)로 연결되며 인근의 토론토 하수처리장 직원을 위한 탈출경로로 만들어진 것이다.
계단과 주변에 가득 물든 계곡의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로 정상에서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다.

■ 윈드 필드 공원(Wind Field Park)
이 공원은 베이뷰와 로렌스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31헥타르의 녹지가 펼쳐져 있다.
15개의 자전거 트레일과 넓은 잔디밭에서 야외놀이도 즐길 수 잇다. 활동량이 많은 사람들이 단풍구경을 오기에 적합한 곳이다.

올 가을 가장 토론토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공원은 어디가 될까?

 

 

토론토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