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이 아름다운 토론토 근교 산책로 카와싸 트랜스 캐나다에서 보는 아름다운 설경

(토론토) 토론토 근교에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와사 트랜스 산책로(Trans-Canada Trail, Kawartha Lakes, ON)가 있어 소개한다.

다운타운에서 차로 1시간 반정도 달리다보면 카와싸 트랜스-캐나다 산책로(Kawartha Trans-Canada Trail)가 나오는 데 높은 계곡으로 둘러쌓인 총 53.8km의 산책로가 유명하다.

단단한 석회암구간과 삼림지대, 습지구간 등등 다양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 카와싸 산책로는 도보는 물론 자전거, 스노우슈잉, 스노모빌 등 다양한 야외활동도 즐길 수 있다.

산책로의 일부인 두베의 다리(Doube’s Trestle Bridge)는 한 때 계곡과 계곡을 잇는 철길이 있었던 곳으로 29미터 높이에 설치된 다리이다.

이곳은 아름다운 설경을 찾는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이 자주 찾는 장소이기도 하며 겨울 설경은 물론 봄과 여름에는 파릇파릇한 초목을, 가을에는 끝이 없는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트랜스-캐나다는 캐나다정부의 공식산책로이며 캐나다의 동서북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긴 산책로이기도 하다.

국내 모든 국립공원들과 도립공원들을 아우르는 트랜스 캐나다 산책로는 자연뿐 아니라 캐나다의 역사 유적지, 명승지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캐나다 여행을 위한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토론토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