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세인트 제이콥스로 떠나보자 분주한 도시로부터 탈출, 느린 삶으로의 초대

(토론토) 토론토 도시의 분주함을 벗어나 자연과 소도시의 고요함에 빠지는 기쁨을 누려보자.
도시에서 부족한 평화로움과 매력을 제공하는 곳에서 은퇴하는 것을 꿈꾼다면 이 곳을 주목해보자. 그런 곳 중 하나가 온타리오주에 있는 세인트 제이콥스(St. Jacobs) 이다.

키치너(Kitchener)에서 북쪽으로 조금 떨어진 이 아담한 마을은 토론토에서 차로 단 2시간 거리에 있어, 분주한 도시로부터 쉽게 벗어나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세인트 제이콥스의 첫 번째 매력은 그림 같은 환경이다. 코네스토고 강(Conestogo River)이 마을을 관통하며 매력적인 거리의 아름다운 배경을 제공한다. 이곳을 거닐다 보면 부티크 상점과 아늑한 카페가 우리의 발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IMG_1925.jpeg?format=2500w 헬스 밸리 트레일(Health Valley Trail) 홈페이지 제공

자연을 사랑하는이가 세인트 제이콥스에서 꼭 해야 할 일은 인근헬스 밸리 트레일(Health Valley Trail)을 탐험하는 것이다.

이 아름다운 트레일은 울창한 숲과 강을 따라 이어져 있어 숨막히는 경치와 평화로운 자연 속으로의 탈출을 제공한다.
이곳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웅장하고 마법 같은 분위기를 더하는 ‘지혜로운 참나무(the Wise Old Oak)’이다. 피크닉을 하거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어들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St.+Jacobs+BFW_public.png?format=2500w St.Jacobs Wollwich Butterflyway Project제공

세인트 제이콥스의울위치 나비 프로젝트(St.Jacobs Wollwich Butterflyway Project)는 또 다른 즐거운 지역 경험이다. 이 커뮤니티 프로젝트는 세인트 제이콥스를 나비의 천국으로 변모시켜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마을은 메노나이트 유산(Mennonite heritage)으로 가득 차 있어, 독특한 문화적 차원을 더한다. 메노나이트 스토리(The Mennonite Story)라는 해설 센터는 지역 메노나이트 공동체의 역사와 전통을 흥미롭게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인트 제이콥스에는 다양한 먹을거리도 많다. 여러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어 어떤 입맛도 충족시켜 준다. 에코카페(The Eco Café) 는 지속 가능한 식품을 중심으로 한 환상적인 선택으로, 현지 수제 맥주도 다양하게 제공하여 마을의 분위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세인트 제이콥스에서 쇼핑하는 것은 즐거운 모험이다. 마을에는 수제 공예품부터 세련된 의류까지 다양한 부티크 상점이 즐비한다.

nsplsh_7a65496e5a65706c5f4877~mv2_d_3096_4128_s_4_2.jpg
세인트 제이콥스 농산물 시장(St. Jacobs Farmer’s Market) 홈페이지 제공


세인트 제이콥스 농산물 시장(St. Jacobs Farmer’s Market)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연중 운영되며, 신선한 농산물, 제과, 수제 제품이 넘쳐나는 활기찬 활동 중심지이다. 여기서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맛있는 간식을 샘플링하며 시간을 잊는 것은 매우 쉽다.

f2b47b_255f4be77da94f3d853ad1dd122c0604~mv2.jpg
하멜 브룸스(Hamel Brooms) 홈페이지 제공


하멜 브룸스(Hamel Brooms)는 전통 빗자루 만드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으며 독특한 작은 가게들은 마을의 매력을 더한다. 이는 더 단순했던 시절을 상기시키며, 공동체가 유산을 보존하는 데 얼마나 헌신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헬스 밸리 트레일을 하이킹하든, 메노나이트 문화를 탐구하든, 강가에서 커피를 즐기든, 이 마을은 속도를 늦추는 삶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단순한 삶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세인트 제이콥스는 토론토의 분주함에서 벗어난 완벽한 도피처이다.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