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작은 마을 ‘픽톤’ 당일여행 토론토에서 두시간 걸리는 이상적인 여행지

(토론토) 온타리오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Prince Edward County)에 위치한 픽톤(Picton)은 토론토에서 두 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이상적인 당일 여행지이다.

이 매력적인 작은 마을은 자연, 역사, 부티크 쇼핑, 미식의 즐거움이 잘 어우러져 있다.

픽톤에서의 이상적인 하루는 다운타운 픽톤에서 짧은 거리에 있는 마카울리 마운틴 자연 보호구역(Macaulay Mountain Conservation Area)에서의 상쾌한 아침 하이킹으로 시작된다. 여기의 트레일은 난이도가 다양하지만, 특히 블레이클리 트레일(Blakely Trail)은 아름다운 전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DSC_2211.jpg<>
마카울리 헤리티지 파크(Macaulay Heritage Park) 공식 홈페이지 제공


하이킹 후에는 커피와 페이스트리를 즐기고마카울리 헤리티지 파크(Macaulay Heritage Park) 를 방문하는 것이 필수이다. 이 역사적인 장소에는 1830년대 레젠시 스타일(Regency-style)의 마카울리 하우스와 이 지역의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이 있다.

beacon%2Bbike-4873.jpg?format=2500w 비컨 바이크 + 브루(Beacon Bike+Brew) 공식 홈페이지 제공

픽톤의 메인 스트리트는 매력적인 부티크 샵과 아늑한 카페로 가득 차 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는비컨 바이크 + 브루(Beacon Bike+Brew)이다. 이 독특한 가게에서는 자전거와 고급 자전거 장비를 구경하면서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시티 리바이벌(City Revival) 은 꼭 방문해야 할 곳이다. 이 부티크는 빈티지와 현대 의류, 액세서리, 홈 데코 아이템을 선별하여 제공한다. 독특한 패션 아이템과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장소이다.

fit=contain,width=540
빅 소셜(Vic Social) 공식 홈페이지 제공


점심으로는 지역 주민들이 애용하는빅 소셜(Vic Social) 을 추천한다. 그들의 땅콩 버터 & 케빈 베이컨 버거, 트리플 피클 피커럴, 랍스터 롤이 특히 인기이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기에 제격인 장소이다.

13a.jpg 555 브루잉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제공

점심 후에는 픽톤 다운타운의 555 브루잉 컴퍼니 가 제격이다. 이 브루어리는 현장에서 양조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제공한다. 넓은 파티오는 몇 가지 맥주를 시음하고 나무 화덕에서 구운 피자를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parlor_orig.jpg 머릴 하우스(Merrill House) 공식 홈페이지 제공

저녁 식사를 위해 머릴 하우스(Merrill House)는 계절 메뉴와 지역 재료를 활용한 고급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우아한 분위기와 창의적인 요리는 기억에 남는 식사를 위한 장소이다.

34_Cookery-School-Web-1.jpg 바알리 룸 펍(Barley Room Pub at the Waring House) 공식 홈페이지 제공

좀 더 캐주얼한 것을 원한다면, 샌디 훅 로드(Sandy Hook Road)의 웨어링 하우스에 위치한 바알리 룸 펍(Barley Room Pub at the Waring House)은 스코틀랜드식 펍 분위기로 지역의 맛을 강조한 메뉴가 특징이다.

2B1003F4-CD36-4D3B-B27B-68F349B11D53-500x750.jpg
허프 에스테이트 인 & 와이너리(Huff Estates Inn&Winery) 공식 홈페이지 제공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방문에 와인을 빼놓을 수는 없다. 그래서 픽톤 바로 외곽에 있는허프 에스테이트 인 & 와이너리(Huff Estates Inn&Winery)는 훌륭한 와인과 포도밭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파티오로 유명하다. 아트 갤러리도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전체적으로 픽톤의 매력과 다양한 명소들은 도시 생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는 재미있는 탈출구를 제공한다. 다음에 언제 갈 수 있을지 달력을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