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한인여성회가 새해에도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3일(수) 오후 2시30분엔 여성을 위한 취업 트레이닝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고 24일(목) 오후 6시엔 취업을 준비 중이거나 취업 선배들이 함께 해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커뮤니티 네트워크 모임을 갖는다.
30일(수) 오후 1시30분엔 정부연계 취업 프로그램 설명회를 한다. 정부에서 제공하는 각종 취업 트레이닝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제공한다. SIN 카드 소유자에 한한다.
또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는 취업 준비를 위한 컴퓨터교실을 통해 이력서 작성과 인터넷을 활용한 취업 정보 찾기, MS 워드와 엑셀 익히기 등을 알린다. 수요일 오전 10시30분엔 영어 스피킹 클럽을 운영한다. 대중 앞에서 자신있게 연설하는 법, 취업 대비 인터뷰, 특정 주제에 따른 즉흥 발표 등을 연습한다.
금요일 오전 10시30분엔 취업 준비 영어 교실도 연다. 실제 직장에서 사용하는 영어 대화, 캐나다 사회, 정치, 문화를 알기 위한 신문 토의, 취업준비에 도움이 될 다양한 주제로 영어 대화를 연습하는 시간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여성회(27 Madison Ave. 블루어/스파다이나)에서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 사전에 등록해야 한다.
여성회는 또한 유방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젝트 ‘손에 손잡고’를 통해 커뮤니티 워크숍도 개최한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유방암 관련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한다.
문의:416-340-1234
(자료: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