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책에 이력서 없이 현장 인터뷰 기회
토론토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이튼 센터(Cadillac Fairview Toronto Eaton Centre: 220 Yonge St, Toronto, ON M5B 2H1)에서 이번 9월 대규모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20개 이상 매장이 적합한 인재를 찾기 위해 뜨거운 열기를 보일 예정이다. 쇼핑, 패션, 음식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장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번 박람회에 주목해야 한다. 그동안 취업을 준비했던 많은이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9월 2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토론토의 유명한 쇼핑 명소 이튼 센터가 채용을 원하는 인재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채용 박람회는 단순한 취업 행사를 넘어 새로운 커리어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던다스 아트리움 3층, 유니클로 매장 옆에서 개최되는 이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상점들이 직접 참여해 인재들을 만난다. 신발, 패션, 안경, 전자제품 등 매우 다양한 분야의 직무가 준비돼 있으니 관심분야나 적성에 맞는 직무를 찾아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력서 제출도 필요 없다. CF 프론트 도어에서 프로필만 생성하면 바로 인터뷰가 가능하다. 박람회에 참석하기 어렵다면 이튼 센터의 온라인 포털에서 채용 정보를 찾아볼 수도 있다.
채용 박람회는 9월 28일 오후 1시 ~ 4시이며 방문을 원한다면 ‘영 던다스 아트리움(Yonge-Dundas Atrium – 595 Bay St., Toronto, ON M5G 2C2) 3층에 방문하면 된다.
캐나다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