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공원 이용객들이 주의해야할 사항 1,500개 이상의 토론토 공원

온타리오주가 경제 일부를 재개하는 단계적 계획을 추진함에 따라 토론토의 공원들도 재개장이 되고, 규칙은 나날이 바뀌고 있지만, 5월 8일 금요일 현재 1,500개 이상의 토론토 공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다음을 사항들을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 5명 이상의 모임은 현재 온타리오 주 어느 곳에서도 허용되지 않으며, 동거하는 가족들은 제외됩니다.

– 토론토 사람들은 함께 살지 않는 누구와도 2미터 떨어져 있는 한 운동과 신선한 공기를 위해 매일 밖으로 나가는 것이 허용됩니다(그리고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몇몇 공중 보건 전문가들로부터 격려를 받기도 합니다)

– 공원 이용객들은 열린 녹지공간을 이용할 수 있지만, 모든 공원 편의시설은 폐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운동장, 테니스 코트, 야외 공원, 야외 운동 기구, 그리고 노란 테이프나 펜싱으로 차단된 그 밖의 모든 것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하이 파크와 트리니티 벨우드의 인기 있는 벚꽃 숲도 세워진 울타리에서 알 수 있듯이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사진을 찍으신다면 1,000달러 이상의 벌금을 물게 될 것입니다.

– 벚꽃이 만개하는 기간 내내 하이파크 전체가 폐쇄될 예정입니다.

– 아무 데나 머무르는 것은 권장되지 않지만, 공원 벤치를 휴식 장소로 사용하는 것은 벌금을 물지 않습니다.

– 토론토시는 공공안전을 위해 언제든지 공원이나 그 일부를 폐쇄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큰 소음, 행사, 불법 쓰레기 투기, 불법 자판기, 주류 소비, 불꽃놀이, 범죄 활동과 관련된 것과 같은 공원 사용에 적용되는 모든 일반 도시 내규는 여전히 비상 유행병 명령 외에 완전히 효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현재와 같이 5인 이상 단체들의 집회를 금지하고 있는 것과 같이 지방 명령을 위반하다 적발되는 사람은 온타리오 주의 비상 관리 및 시민 보호법에 따라 750달러에서 10만 달러까지 벌금을 물리고 1년 동안 수감될 수 있습니다. 공원 편의시설 이용 금지, 물리적 거리 제한 등 시정명령 위반자는 유죄판결시 최대 5000달러의 과태료를 부과하는 시 자치법규 집행관으로부터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3일 토론토시가 발표한 숫자에 따르면 지난 4월 3일부터 경찰관들이 625장의 티켓을 발행했다고 합니다. 경찰관들은 또한 14,3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현재의 금지 사항에 대해 경고하거나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조언’을 했습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