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근교 무료로 힐링할 수 있는 7곳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할 무료 입장 가능한 곳

(토론토) 토론토 여름을 즐기기 위해 야외활동이나 레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코로나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대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느껴보자.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폭포를 방문하거나 트레일을 따라 산책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니면 해변을 방문하거나 협곡을 탐험하며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것도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할 것이다.

아래 토론토 근교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 및 레저활동이 가능한 7곳을 소개한다.

1. 레이크뷰빌리지 해바라기 농장
주소 :800 Hydro Rd. Mississauga ON
9월 15일까지 오픈하며 초원에 끝없이 펼처진 100만송이의 해바라기를 보면서 힐링이 가능하다.

2. 앨런 가든스
주소: 160 Gerrard St. E. Toronto ON
토론토 가든디스트릭트에 위치해 있는 도심속 식물원이다. 열대식물과 다양한 꽃 가득한 온실에서 대자연을 느껴보자.

3. 나이아가라 글렌 하이킹 트레일
주소: 3050 Niagara Pkwy. Niagara Falls ON
나이아가라 글렌 자연보호 구역의 시원한 산책로를 따라가면서 신비로운 선사시대의 지질구조를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다. 숲을 거닐며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것도 여름을 나기 좋은 방법이다.

4. 하이 폴스
주소: Cedar Lane Exit of Highway 11, Bracebridge ON
토론토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고 5개의 장엄한 폭포가 있어 보는 것만으로 더위를 잊을 수 있다.

5. 코부르 비치
주소: 138 Division St., Coburg, ON
빅토리아 파크 서쪽의 온타리오 호수에 위치한 인기있는 토론토 해변으로 1킬로미터가 넘는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있다. 남쪽의 시원한 온타리오 호수에서는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6. 레트레이 마시
주소: 660 Bexhill Rd. Mississauga ON
토론토 외곽 레트레이 마시 보호관리지구에 있는 산책로이며 울창한 숲과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다.

7. 손턴 베일즈
주소: Mulock Sideroad. Newmarket ON
손턴 베일즈 보호관리지구 안에 있으며 숲 한가운데 99계단을 만들어 하이킹에 가장 적합한 장소이다.

 

 

캐나다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