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졸업 후 우리 학교로” UT 등 21개 대학 연합 박람회

27∼29일 메트로컨벤션센터

 

온타리오대학교박람회(OUF)가 온타리오칼리지입학서비스(OCAS·8월16일자 A3면)에 이어 대규모 대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오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오전 10시 토론토 다운타운 메트로컨벤션센터(MTCC·255 Front St. W.)에서 열린다. 

 

토론토대·라이어슨대·오타와대·워털루대 등 온타리오 대학 21곳이 참여한다. 

학생과 학부모는 학교 관계자들 및 재학생들과의 대화를 통해 프로그램을 비롯해 입시정보, 학비 등에 대해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대학 관계자들이 약 30~45분 길이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학교를 홍보한다.  

관심 있는 대학교가 많다면 온타리오대학교박람회(OUF) 온라인(passportoufpasseport.ca/reg/en/reg.asp)으로 이름, 주소,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등록할 수 있다. 학교 측은 이메일을 통해 바코드를 보내준다.  

이럴 경우 박람회 당일 학교 관계자들은 바코드 스캔을 통해 학생의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학생은 학교 측으로부터 소식지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온타리오 대학에 관심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www.ontariouniversitiesfai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