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2026년까지 건설 예정인 토론토의 새로운 5개 정거장 스마트트랙역 개발 프로그램

1월 27일 시 행정위원회에 상정될 예정인 새로 발간된 보고서에 따르면, 존 토리 시장이 2014년에 22개의 고속철도 노선으로 계획했던 것이 5개의 역으로 축소되었다고 합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두 역, Gerrard-Carlaw 역과 Lawrence-Kennedy 역은 지하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도가 자금을 지원하고 인도하는 두 개의 새로운 역으로 대체되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예상 완료 날짜도 2021년에서 2026년으로 늦춰졌습니다. 승인이 날 경우 올 2분기 중 조달 공사가 재개될 것으로 보이며, 나머지 5개 기지 건설에 거의 비슷한 규모의 시 자금(14억6300만 달러)이 투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1월 13일자 “스마트트랙역 개발 프로그램” 보고서는 “도시는 프로그램 예산의 일부를 지원하지는 않겠지만 시와 협의하여 비용을 책임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시는 역 설계를 검토하고 입찰 평가를 도와 줄 책임이 있으며, 프로그램의 설계, 조달, 건설, 납품 및 운영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도와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21년 현재 존 토리의 주요 교통 계획에 포함된 5개의 스마트 트랙 역: Finch-Kennedy, East Harbour, King-Liberty, St. Clair-Old Weston and Bloor-Lansdowne.

Finch-Kennedy Station 역

이 역은 Scarborough에 있는 Stouffville GO 철도 통로를 따라 북쪽으로는 Milliken 역과 남쪽으로는 Agincourt 역(세퍼드 애비뉴 동쪽)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역은 Kennedy 가와 Midland 가의 중간쯤 되는 Finch Avenue East의 북쪽에 위치하게 됩니다.

 

East Harbour 역

East Harbour 역은 서쪽으로는 유니언 역과 동쪽으로는 댄포스 역 사이에 위치한 Lakeshore East와 Stouffville GO 철도 통로를 따라 위치할 것입니다. 이 역은 Don Valley Parkway와 Eastern Avenue 사이에 위치하며, Unilever 구에 있는 향후에 생길 Broadview Avenue 연장 교차 지점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 역은 온타리오 라인 East Harbour과 통합된 교통 중심지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King-Liberty 역

King-Liberty 역은 동쪽으로 유니언역과 건설 예정인 서쪽 St. Clair-Old Weston역 사이의 키치너 GO 철도 복도를 따라 위치할 것입니다. Joe Schuster Way와 Sudbury Street 사이의 King Street West 북쪽 위치할 예정입니다.

St. Clair-Old Weston 역

클레어 올드 웨스턴 역은 건설 예정인 King Liberty역 동쪽과 에글린턴 크로스타운 경전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건설 중인 Dennis 역 사이의 Kitchener GO 철도 복도를 따라 위치하게 됩니다. 역은 Weston Road와 Old Weston Road 사이의 St. Clair Avenue의 북쪽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Bloor-Lansdowne 역

Barrie GO 철도 통로을 따라 남쪽에 건설 예정인 Spadina-Front GO 역과 북쪽에 건설 중인 Caledonia GO 역 사이에 위치합니다. 역은 Lansdowne Avenue 서쪽이자 Bloor Street West의 남쪽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토론토 시에 의해 제공된 이 기술 업데이트에서 역에 대한 전체 설명과 수정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