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트포드 당일치기 여행지 역사 애호가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 찾는곳

(토론토) 브랜트포드(Brantford)는 온타리오의 도시로, 웨인 그레츠키(Wayne Gretzky)의 출생지이자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Alexander Graham Bell)이 전화기를 발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토론토에서 두 시간 이내 거리의 매력적인 장소이다.

역사 애호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혹은 재미있는 당일 여행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브랜트포드에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



banner1.jpgFrom Scratch Cafe Bistro공식홈페이지
From Scratch Cafe Bistro에서 경치를 즐기며 아침식사 하기
역사적인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한 From Scratch Cafe Bistro에서 아침을 먹어보며 브랜트포드에서의 하루를 시작해보자. 이곳의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고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식사를 챙긴 후에는 그랜드 강(Grand River) 기슭으로 가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아침을 즐겨보자. 낚시에 관심이 있다면 장비를 챙겨 물에 던져보는 것도 좋다.


THB1.png

City of Brantford공식홈페이지
색칠된 다리(TH&B Crossing Bridge) 산책하기
다음으로, 브랜트포드의 필수 명소 중 하나인 색칠된 다리(TH&B Crossing Bridge)로 짧은 산책을 가보자. 콜본 스트리트(Colborne Street) 남쪽에 위치한 이 보행자용 다리는 중요한 도시 기반 시설일 뿐만 아니라, 대담한 커뮤니티 주도 예술 설치물이다.

화려한 벽화가 그랜드 강을 가로지르는 이곳은 사진 촬영과 멋진 전망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cta-Museum_bell_homestead_phones.jpg

City of Brantford공식홈페이지

벨 홈스테드 국립 역사 유적지 방문
브랜트포드 방문이 온전히 완성되려면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거주인인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벨이 직접 처음으로 장거리 전화를 걸었던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해 보자.

이곳은 벨의 혁신이 세계의 소통 방식을 어떻게 바꾸었는지를 기억하는 중요한 랜드마크로,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우드랜드 문화 센터(Woodland Cultural Centre)에서 더 많은 역사 배우기
브랜트포드의 전화 역사에 몰입한 후에는 우드랜드 문화 센터로 향해보자. 이 센터는 이전 모호크 연구소(residential school)에서 운영되며, 지역 원주민 역사와 캐나다의원주민 기숙사학교(Residential School)에 대한 중요한 통찰을 제공한다.

1970년에 공식적으로 폐쇄된 이곳은 여전히 남아 있는 원주민 기숙사학교(Residential School) 사이트 중 하나로, 캐나다의 어두운 과거를 기억하게 해주는 강력한 장소이다. 지역 원주민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자.

소셜블 키친 + 타번(Sociable Kitehn + Tavern에서 늦은 점심
이제 배가 고플 시간이니, 브랜트포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사 장소 중 하나인 소셜블 키친 + 타번으로 가보자.

트러플 파르마 프라이를 나누어 먹고, 시그니처 뉴욕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즐기면서 현지 수제 맥주나 사이다를 한 잔 해보자. 활기찬 분위기와 훌륭한 음식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재충전시켜 줄 것이다.

트윈 밸리 동물원(Twin Valley Zoo) 에서 동물 만나기
점심 후에는 시내 외곽에 위치한 트윈 밸리 동물원으로 향해보자. 이 25에이커 규모의 동물원은 시베리아 호랑이, 원숭이, 곰, 사자 등 400종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다.

대형 동물원의 모든 흥미로움을 제공하면서도 인파가 적고 더 친밀한 동물 체험을 제공한다.



Blog_Birding.png City of Brantford공식홈페이지
 브랜트포드의 버드 패스(Bird Path) 탐험
동물원을 방문한 후에는 브랜트포드의 버드 패스(Bird Path)를 따라 평화로운 산책을 즐겨보자. 이 기발한 산책로는 지역 주민과 예술가들이 손수 그리고 만든 새집들로 가득 차 있다.

각 새집은 독특한 형태로, 예술, 자연, 지역 사회의 정신이 어우러진 산책로를 만든다. 방문객들은 창의적인 디자인을 탐험하고 지역 새종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자신의 새집을 그려서 늘어나는 컬렉션에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da1e80_d0d0954b571740789ad80e82ea8a5610~mv2.jpg
그랜드 리버 공식홈페이지

그랜드 리버(Grand River) 에서 저녁 식사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그랜드 강에서 편안하게 저녁 식사를 즐겨보자. 그랜드 리버 디너 크루즈는 관광지 같지만, 한 사람당 $75에 저녁과 함께 2.5시간의 식사 크루즈를 제공한다.

개인 창가 테이블에서 전통적인 풀코스 식사를 즐기며, 선장이 지역에 대해 간헐적으로 설명하는 동안 식사를 진행한다. 코스 사이에는 외부 프로메나드 덱으로 나가 커피나 칵테일을 마시며 그랜드 강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