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학생이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제품 할인부터 무료 입장까지 다양한 혜택 받기

(토론토) 온주에서 중고등학교나 대학을 다니고 있는 자녀가 있다면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생증을 제시하거나 학생임을 증명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및 무료 입장 등의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 소프트웨어중 하나인 워드(Word)와 엑셀(Excel) 등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Office365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Office365 서비스에는 워드와 엑셀 뿐만 아니라 파워포인트(PowerPoint), 원노트(OneNote), 마이크로팀(Microsoft Teams)등의 과제작성을 위해 필요한 소프트웨어 사용권도 포함하고 있다.


● 벌크 번(Bulk Barn)
사탕, 초코릿, 베이킹 재료 등을 판매하는 벌크 번은 매주 수요일마다 학생과 노인을 대상으로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주마다 진행되는 할인 행사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산할 때 학생증을 제시해야한다.


●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ROM)은 온주 내 고등교육기관 (전문대학 또는 종합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만약 학생이 할인혜택 없이 입장하려면 매표소에서 18달러의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 TTC(Toronto Transit Commission)
온주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이라면 TTC 월간 자유이용권을 기존 금액인 156달러에서 할인된 128.15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된 금액의 학생 전용 월간 이용권을 구매하려면 TTC 2호선의 쉘본역의 학생 전용 할인카드 발급처에서 발급받아야 하며 매년 갱신해야 한다.

할인 카드 갱신 시 학생증을 제시하여야 하며 온타리오주 내 정상등록된 학교에  재학 중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 고 트랜짓(Go Transit)
고 트랜짓은 학생패스 소지자에 대해서 성인요금 기준으로 최대 22.5%의 할인을 제공한다. 학생패스는 학생이 소지하고 있는 프레스토 카드에 적용되며 TTC와 마찬가지로 매년 갱신이 필요하다.


● 애플(Apple)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애플은 학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애플 티비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에서 학생 할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학생증 또는 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학생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수량도 제한하고 있다.


● 어도비(Adobe)
그래픽 및 동영상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어도비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월 사용하는 월간 서비스의 가격을 60%까지 할인한다.

학생들은 어도비 구독 서비스를 통해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인디자인(InDesign)등의 어도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토론토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