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공원, 실시간으로 단풍 상황을 알려주는 ‘가을 지도’ 공개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이 뚜렷히 느껴지는 지금, 곧 여름 풍경에 작별을 고할 시간도 함께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나 아름다운 온타리오의 호박 밭과 주황빛으로 물들 온타리오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 스웨터를 걸치면 딱 알맞을 쌀쌀한 가을 날씨를 맞이해야 하는 순간들이 모두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온타리오주 가을은 곳곳이 아름다은 색으로 가득하게 되는데요. 가을이 되면 나뭇잎의 색이 녹색에서 금색, 오렌지색, 노란색, 빨강색으로 변화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죠. 이에 따라 온타리오 공원은 ‘가을 색 지도’를 매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의 가을 숲이 변화하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가장 알맞은 때에 가을 풍경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습니다. 가을 하이킹, 드라이브, 온타리오주의 공원 방문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지도를 미리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지도에서는 지역별 잎의 색깔, 색의 변화, 현재 단풍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곳 등을 온타리오주 전역에 걸쳐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온타리오 주는 아직 상당한 부분이 녹색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알곤퀸의 경우 60번 고속도로 잎의 색에서 0~9%의 색상 변화를 감지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가을 색 지도’ 바로가기

1676725972_DGszk0al_df1868515487f5080f888dc6dd3254b55d3f4063.png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