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단풍여행을 위한 4개 장소 추천 추가 추가 4개소

이번 주말, 해밀턴의 폭포감상 어떠세요?

> Hamilton Waterfalls 바로가기

던다스 픽과 해밀턴의 폭포를 방문하는 일정은 종종 당일치기 여행으로 여겨지지만, 하룻밤을 묵는 여행을 떠날 만큼 충분히 볼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여러분은 테스 폭포(Tews Falls), 스펜서 협곡(Spencer Gorge), 셔먼 폭포(Sherman Falls), 악마의 펀치볼(Devil’s Punchbowl)과 같은 명소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던다스 픽과 스펜셔 협곡은 현재 방문 전 미리 시간대를 예약해야 합니다.

크레딧 밸리의 웅장함에 빠져보세요.

> Ontario Parks 바로가기

아름다운 캐나다의 단풍을 보기 위해 토론토에서 몇 시간이고 이동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그림같은 풍광을 자랑하는 크레딧 밸리(Credit Valley)가 바로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Forks of the Credit, Belfountain, Cheltump Badlands 등과 같은 다양한 장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벨파운틴과 첼트넘 배들랜즈는 방문 전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카와르타스에서 경험하는 색다른 가을 모험

> Kawartha Highlands 바로가기

 

패들링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바이킹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장소를 추천드립니다. 카와르타스 산맥의 화려한 경치와 함께 즐기는 액티비티는 더욱 특별할 듯 합니다. 가나라스카 숲을 한 눈에 보며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집라인을 탈 수 있으며, 버터 타르트 투어로 당도 채우고, 멋진 카와르타 하이랜드 공원을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와인 수확 시즌, 와인 마을에서 느껴보는 가을의 정취

> Ontario Wine Appellation Authority 바로가기

나이아가라 지방과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는 모두 멋진 가을 여행지입니다. 서늘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고 풍경이 황금빛으로 물들면서 와이너리는 활기가 넘치기 시작합니다. 빔빌과 비넬랜드는 아름다운 경관을 즐겨보시거나 카운티의 한가한 교외의 매력을 느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