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단풍여행을 위한 5개 장소 추천 추천 5개소

온타리오 전역이 아름다운 가을색에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화려한 단풍숲을 관람할 수도 있고, 와인과 함께 즐기는 단풍여행까지. 압도되는 풍광에 특별한 경험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완벽한 여행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의 단풍 여행을 위한 장소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공퀸 공원의 화려함에 빠져보세요.

Algonquin Provincial Park 바로가기

온타리오의 단풍 여행 하면 단연 알공퀸 공원을 빼먹을 수 없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나뭇잎의 색이 일찍 변해서 빠른 시기에 단풍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포플러 나무와 자작나무 나무가 단풍에 물들며 2차 단풍 시기도 찾아오곤 합니다. 알공퀸 공원에서는 캠핑도 즐기실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셔서 잊을 수 없는 가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천섬 타워에서 관람하는 웅장한 단풍풍경

> 1000 Islands Tower 바로가기

성 로렌스 강의 물에 비친 밝은 오렌지색, 붉은색의 단풍들이 불타오르는 장면. 상상만 해도 장엄한 이 장면은 천섬을 최고의 단풍 관람 장소로 만들어 줍니다. 코티지를 빌려 관람을 하는 것도 추천드리며, 무엇보다 천섬 타워에 방문하셔서 천섬의 광활한 장면을 한 눈에 담아보세요.

 

토버모리에서 즐기는 단풍 장관 

> Tobermory 바로가기

라이온 헤드의 그리그 동굴부터 토버모리만까지 브루스 반도 전체가 가을 동안 매우 사랑스러운 풍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모든 계절마다 각기 특색있는 아름다움을 유지하지만, 가을에는 특히 조지아 만과 휴론 호수의 단풍과 파란 물 사이의 색 대비가 더욱 아름답게 비추어져 더욱이 아름다움을 뽑냅니다. 

무스코카의 리조트에서 온몸으로 느껴보는 단풍의 아름다움

> Deerhust Resort 바로가기

60번 고속도로(Highway 60 corridor)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디어허스트 리조트는 단풍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경치 좋은 구릉들 사이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서는 골프, 승마, 트리탑 트랙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가을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알공퀸까지 가이드 트립도 하실 수 있습니다.

콜링우드 지역의 풍성한 가을의 아름다움

> Blue Mountain 바로가기 

단풍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블루마운틴 지역입니다. 경치 좋은 씨닉 동굴(Scenic Caves)의 현수교부터 리조트의 산악자전거 리프트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단풍을 즐긴후 스칸디나브 스파에서 노곤한 몸을 녹인다면 완벽한 하루가 완성됩니다! 올해는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스칸디나브 스파에는 몇 가지 새로운 지침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사우나와 찜질방은 휴무이고, 최대 2인 1조 까지 허용되며, 방문 전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