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가볼만한 여행지 8곳 해변이 지겹다면 대자연의 품속으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만 지내던 사람들에게 올 여름은 정말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무더운 여름과 시원한 해변은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지만 올해는 새롭게 대자연의 따뜻함과 아름다음을 느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매년 해변에서의 피서가 지겨워졌다면 올여름은 새로운 곳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을 어떨까?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농장을 방문해 제철 과일을 따보거나 자동차 극장을 방문해 별빛 아래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니면 공룡이 있는 공원이나 폭포수를 바라보며 자연을 거니는 것도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할 것이다.

올여름 해변 대신 가볼만한 곳을 추천한다.


앤드류스 농장 & 와이너리 (Andrews Farm&Winery)
주소: 9465 10 Side Rd. Milton ON

20일부터 오픈하며 입장료는 평일엔 1인당 $6, 주말에는 1인당 $12이다. 65세 이상은 절반가격만 받으며, 3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차를타고 서쪽으로 약 40분정도 걸리는 이곳에서는 화려하고 예쁜 꽃밭을 볼 수 있고,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딸기 등의 과일도 직접 딸 수 있다.

 



 스피릿 락 보존지구 (Spirit Rock Conservation Area)
주소: 92 Highway 6. Wiarton ON

북쪽으로 약 3시간정도 이동하면 갈 수 있는 이곳에서는 나선형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푸른호수와 유적지를 볼 수 있으며, 낚시, 캠핑 등의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주차료는 $6이다.

 

■ 윌모트 과수원 (Wilmot Orchards)
주소: 3337 Concessions Rd. 3 Newcastle ON

파운드 당 $3.30이며, 8월 오픈 예정인 이 과수원에서는 블루베리를 딸 수 있다. 직접 딴 블루베리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는 재미도 더해진다.

 


■ 데어리 딜라이트 (Dairee Delite)
주소: 10 King George Rd. Brantford ON

1953년 개업해 60년 이상 꾸준히 50년대 스타일을 고수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파인애플맛 휘핑크림이나 바나나 스플릿(바나나를 길게 가르고 그 속에 아이스크림, 견과류 등을 채운 디저트)이 유명하다.

 


■ 머스탱 자동차극장 (Mustang Drive-In Theatre)
주소: 5012 Jones Baseline. Guelph ON

성인 1인당 $15의 입장료가 있다. 차로 1시간정도 달리면 나오는 이 자동차 극장은 드라이브 스루 스낵바도 운영하고 있다.

 


■ 할리버튼 조각숲 (Haliburton Sculpture Forest)
주소: 297 College Dr. Haliburton ON

독특한 조각상을 모아놓은 이 숲은 비영리단체에서 운영하는 만큼 입장료 대신 기부금을 받고있다. 기부금을 내지 않아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여러가지 거대한 조각상들이 가득한 숲을 거닐며 대자연을 느껴보는 것도 여름을 나는 좋은 방법이다.

 


■ 인디안 리버 파충류 & 공룡 동물원_드라이브 스루 (Indian River Reptile & Dinosaur Park_Drive-Thru)
주소: 2206 County Rd 38. Indian River ON


성인 한명 당 원하는 투어에 따라 $16.93 이상의 입장료가 있다. 이곳에서는 마치 쥬라기 공원에 온 것처럼 실제 크기의 움직이는 공룡들이 가득 찬 들판을 가로지를 수 있다.

 


■ 락글랜 보존지구 (Rock Glen Conservation Area)
주소: 8680 Rock Glen Rd. Arkona ON

1인당 $4만 내면 입장이 가능하다. 시원한 폭포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선사시대의 화석을 찾는 재미도 더해진다. 매년 5월 초부터 10월까지 개장한다.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