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토론토에서 드라이브 스루 푸드트럭 축제가 열립니다 6월 19, 20일

이번 달 토론토에서 드라이브 스루 스타일로 운영되는 푸드트럭 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Street Eats’라고 불리는 이 행사는 현재 온타리오에서 열리는 것으로 승인된 첫 번째 행사입니다. 모든 품목은 비접촉식 픽업을 위해 미리 주문해야 하며, 배달 전의 모든 프로세싱은 차량의 실외에서 이루어집니다. 공공 보건에 의해 축제 안에서 어떤 종류의 모임과 단체 식사는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축제 덕분에, 비버테일즈, 멜트위치, 초코추로스, 저크 브라더스, 에바스 오리지널 침니 또는 홀리 그릴과 같은 여름 축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론토 정부는”이 드라이브 스루 축제는 여러 지역 공중 보건 팀과 매주 연락을 취하면서 수개월 동안 진행되어 왔다.”며, “시장은 공중 보건의 지시에 따라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해 왔다. 모든 시장 및 공급업체 직원은 PPE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급업체는 서로 30피트 떨어져 있고, 자주 청소 및 소독할 수 될 것이며, 모든 시장과 공급업체 직원은 COVID-19의 징후나 증상을 검사할 수 있으며, 모든 영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주문은 온라인에서 미리 주문하고 지불되어야 하고, 고객들은 그들이 픽업하는 데 사용하는 차량의 번호판 번호를 제공하고 차선 번호와 15분 간격의 픽업 시간대를 배정받습니다. 테이블에 주문한 음식이 놓이기를 기다리는 동안 엔진을 꺼야 하고, 주문한 음식들을 다 픽업하면 차를 타고 나가시면 됩니다. 

스트릿 잇츠는 6월 19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6월 20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파더스데이 주말에 열리릴 것이며, 6월 15일 정식 출시되는 웹사이트를 통해 시간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수익금은 모두 베이크레스트 병원으로 보내지며, 이 행사는 키치너, 오샤와, 뉴마켓에서도 열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