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캐나다 국립 공원 순위 TOP 10

캠핑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교감하고 근심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는 야외 활동 중 빼놓을 수 없습니다. 캐나다에는 캠핑을 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 다양하며, 이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곳은 어디인지 공개되었습니다.

Must do Canada의 새로운 설문조사를 통해 텐트 아래에서 특별한 밤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국립공원 캠핑장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설문조사에는 야영장 수, 공식 등산로 수, 공원 인기도, 연간 강우량 등을 고려했으며, 가장 높은 수위를 기록한 곳은 알버타의 Jasper 국립 공원이 차지했습니다.

캐나다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이 공원은 크기와 다양한 하이킹 루트, 별 관측 가능성이 높아 1위를 차지했습니다. Jasper 국립공원은 전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장소 중 하나이며, 캐나다 최고의 국립공원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위는 Banff 국립공원이 차지했으며, Waterton Lake 국립공원과 Prince Albert 국립 공원이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 부터 3위는 모두 알버타주에 있는 국립 공원이 차지 했으며,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서 가장 좋은 곳은 Yoho국립 공원으로 전체 순위 5위이며, 온타리오 주에서 가장 좋은곳은 전체 순위 9위인 Bruce Peninsula 공원이 차지 했습니다. 

 

 

1217264347_o6kUSM1Z_2e1fd50ddc4638b84a0b6a4af2a11c0123a0a0b5.png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