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에서 저렴하게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

연휴를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극장에서 라이브 쇼를 보는 것인데요. 하지만 가격이 약간 비쌀 수 있습니다. 연극이나 뮤지컬의 오케스트라 또는 2층 좌석 가격은 약 $150이며 프리미엄 좌석은 가격의 두 배 또는 세 배입니다. 

또한 리셀러 및 타사 티켓 판매자의 티켓은 원래 티켓에 대해 지불한 것보다 더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토론토에서 더 저렴한 극장 표를 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니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티켓 

적당한 가격의 티켓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단체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티켓은 보통 6~10명 이상의 단체가 함께 구매할 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Mirvish의 모든 쇼는 최소 10장의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할인이 적용 됩니다. 

 

사전 구매 및 구독

티켓도 선예매 티켓처럼 공연 전(예: 한 달 전)에 구매하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극장에서는 미리 구매하면 더 유리한 가격을 제공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arragon Theatre에는 학생, 노인 및 예술 종사자를 위한 특별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독 옵션이 있습니다. 

 

러시 티켓 

저렴한 극장 표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극장에 전화를 걸어 러시 티켓에 대해 문의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공연 당일 정오에 할인된 러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날은 화요일, 수요일 및 목요일입니다. 

Mirvish는 거의 모든 쇼에 Rush Seats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 지불

Pay-what-you-can 및 Pay-what-you-can-afford 이벤트는 토론토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극장도 예외는 아닙니다. 

극장에 전화해서 특정 연극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만큼만 지불하는 티켓을 제공하는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극장 할인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러한 티켓들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매표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ulepper는 이것을 제공하는 지역 극단 중 하나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10에서 $25까지의 티켓 옵션이 있는 “Pay What you Choose”를 제공합니다. Theatre Passe Muraille의 PWYCA 티켓은 $5부터 시작합니다. 

 

미리보기 

공식적으로 프라임 타임이 되기 전에 쇼를 보고 싶으신가요? 많은 극장에서 개막전 공연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공연 중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배우가 자신의 대사를 잊을 수 있지만 할인된 가격에 기본적으로 동일한 쇼를 보고 있으며 다른 사람보다 먼저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Soulpepper는 이 옵션을 제공하는 많은 연극 제작사 중 하나입니다. 

 

할인 리셀러 

TodayTix와 같은 할인 리셀러는 할인된 가격으로 극장 티켓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할인 판매업체인 HouseSeats는 연간 회원권을 구독한 멤버들에게 무료 티켓과 시크릿 쇼 목록도 제공합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