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겨울프로그램 등록시작 12월 11일부터 온라인, 전화, 방문등록 가능

(토론토) 내년 1월 8일부터 토론토시가 진행하는 겨울 프로그램이 오는 11일부터 등록을 시작한다.

3월에 시작하는 봄방학캠프 등록도 외는 15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토론토 겨울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예술, 피트니스, 스포츠 등 약 2천2백개의 프로그램 중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등록하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토비고 욕, 스카보로 지역 주민은 오는 11일 오전 7시부터 접수가 가능하며, 노스욕 토론토, 이스트욕 지격 주민은 오는 15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 방역 규정에 따라 운영되며 일부 프로그램은 백신 접종증명서가 필요할 수 있으니 등록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전화 등록은 416-396-7378, 온라인 등록은 https://www.toronto.ca/explore-enjoy/recreation/winter-recreation-programs/에서 가능하다.

방문 등록은 오는 11일 센테니얼 레크레이션 센터(스카보로지역)와 드리프트우드 커뮤니티센터(이토비고, 욕지역)에서 가능하다.

오는 15일에는 웰스리커뮤니티센터(토론토이스트,욕지역)과 마사릭 코로완 커뮤니티센터(토론토 이스트욕) 데니스 알 팀브릴 센터(노스욕)에서 가능하다.

시 담당자는 는 현재 등록 등록하려는 시민이 많아 등록 대기시간이 길수 있으며 이느 원하는 프로그램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전했다.

 

 

 

토론토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