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여름을 대표하는 축제 CNE···화려하게 돌아온다

토론토의 여름을 대표하는 축제인 CNE가 다음 달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국내 최대 박람회인 CNE는 토론토의 상징적인 장소인 Princes’ Gates에서 열리는데요. 올해 CNE는 8월 18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리며 다양한 놀이기구와 음식, 게임, 쇼핑 등을 즐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지난해 CNE는 화려한 드론쇼로 첫날의 문을 열었으며 올해에는 ‘베가스 스타일’의 워터프런트 분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Sparkling Symphony’라고 불리는 디스플레이에는 11개의 분수가 100피트까지의 높이로 뿜어져 나올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곡과 시시때때로 색깔이 바뀌는 라이트와 레이저가 등장하여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입니다. 

이 분수 쇼는 온타리오 호수에서 매일 진행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Air Show, SuperDogs performance, HorseCapades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쇼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144년째 여름을 맞이하는 CNE에서는 또한 과거 원예 및 현재의 농업 관련 워크숍과 공예품 등 교육 활동을 포함한 새로운 액티비티를 다수 경험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2023년 CNE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