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온타리오의 최고의 숨겨진 맛집 [2부]는 니이아가라, 오릴리아,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심코 카운티 등 남부와 코티지 지역을 중심으로 한 추천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1. Kingston – Chez Piggy
Chez Piggy는 킹스턴 다운타운의 역사적인 석회암 건물 속에서 브런치, 런치, 디너를 제공하는 명소다. 50년 동안 지역 주민과 여행객에게 사랑받아온 이곳은 아늑한 안뜰에서 식사하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다.
2. Niagara – Bench Brewing Company
니이아가라 지역의 Bench Brewing Company는 자체 재배 홉으로 만든 맥주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3. Niagara – Restaurant Pearl Morissette
42에이커 규모의 와이너리, 베이커리, 레스토랑을 결합한 Restaurant Pearl Morissette는 2024년 미슐랭 1스타와 그린스타를 수상했다.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메뉴는 환경과 맛을 모두 만족시킨다.
4. Niagara – Rizzo’s House of Parm
스타 셰프 매티 매디슨이 운영하는 Rizzo’s House of Parm은 이탈리안 전문 레스토랑으로, 볼로네제 파스타, 마늘 & 파마산 포카치아 등 입맛을 사로잡을 정통 이탈리안 음식들로 유명하다.
5. Orillia – Common Stove
Common Stove는 나무불 화덕을 중심으로 고기와 채소 요리를 제공하며, 로컬 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메뉴가 특징이다. 오릴리아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인기 레스토랑 중 하나다.
6. Prince Edward County – Bocado
Bocado는 스페인풍 계절 요리와 와인의 다채로운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요리마다 개성 있는 플레이팅과 풍미가 돋보이며, 테이스팅 노트와 함께 세심하게 소개되는 와인은 덤이다.
7. Sauble Beach – Heydays at the June Motel
Heydays는 레트로 스타일 모텔 내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 해산물, 풀사이드 음식 등 여름 휴가 분위기에 맞는 메뉴를 제공한다.
8. Simcoe County – The GoodHawk
The GoodHawk는 지역 농산물로 만든 계절 메뉴와 직접 구운 빵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파인다이닝 요리를 선보이지만, 손님들에게는 익숙한 맛을 떠올리게 하는 친근한 다이닝 경험을 추구한다.
9. St. Catharines – Fat Rabbit
Fat Rabbit은 미슐랭 가이드와 캐나다 100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된 곳으로, 고기와 치즈의 조화가 탁월하며, 누구나 만족할 만한 식사를 화려한 육류 위주의 식사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 온타리오 내 숨겨진 맛집을 찾아 떠나는 맛집 트립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미슐랭 스타부터 지역 주민만 아는 숨은 명소까지, 이 여정 속에서 맛과 풍경, 특별한 경험 모두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