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온타리오의 최고의 숨겨진 맛집 [2부] 브런치부터 와이너리, 프렌치 비스트로까지

(토론토) 온타리오의 최고의 숨겨진 맛집 [2부]는 니이아가라, 오릴리아,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심코 카운티 등 남부와 코티지 지역을 중심으로 한 추천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533987735_18520060921004134_5294226922179362939_nfull.webp
[Chez Piggy 공식 홈페이지]


1. Kingston – Chez Piggy
Chez Piggy는 킹스턴 다운타운의 역사적인 석회암 건물 속에서 브런치, 런치, 디너를 제공하는 명소다. 50년 동안 지역 주민과 여행객에게 사랑받아온 이곳은 아늑한 안뜰에서 식사하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다.

Gy9rFotbEAAR3Ye?format=png&name=small
[Bench Brewing Company 공식 인스타그램 @benchbrewing]


2. Niagara – Bench Brewing Company
니이아가라 지역의 Bench Brewing Company는 자체 재배 홉으로 만든 맥주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Gy9rjLWboAAfVg7?format=png&name=small
[Restaurant Pearl Morissette 공식 인스타그램@restaurant_pearlmorissette]


3. Niagara – Restaurant Pearl Morissette
42에이커 규모의 와이너리, 베이커리, 레스토랑을 결합한 Restaurant Pearl Morissette는 2024년 미슐랭 1스타와 그린스타를 수상했다.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메뉴는 환경과 맛을 모두 만족시킨다.

Gy90bXKa8AEK2Gk?format=png&name=small
[Rizzo’s House of Parm 공식 인스타그램 @rizzoshouseofparm]


4. Niagara – Rizzo’s House of Parm
스타 셰프 매티 매디슨이 운영하는 Rizzo’s House of Parm은 이탈리안 전문 레스토랑으로, 볼로네제 파스타, 마늘 & 파마산 포카치아 등 입맛을 사로잡을 정통 이탈리안 음식들로 유명하다.

Gy0jz9KbUAElPNV?format=jpg&name=small
[Common Stove 공식 홈페이지]


5. Orillia – Common Stove
Common Stove는 나무불 화덕을 중심으로 고기와 채소 요리를 제공하며, 로컬 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메뉴가 특징이다. 오릴리아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인기 레스토랑 중 하나다.

6. Prince Edward County – Bocado
Bocado는 스페인풍 계절 요리와 와인의 다채로운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요리마다 개성 있는 플레이팅과 풍미가 돋보이며, 테이스팅 노트와 함께 세심하게 소개되는 와인은 덤이다.

7. Sauble Beach – Heydays at the June Motel
Heydays는 레트로 스타일 모텔 내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 해산물, 풀사이드 음식 등 여름 휴가 분위기에 맞는 메뉴를 제공한다.

8. Simcoe County – The GoodHawk
The GoodHawk는 지역 농산물로 만든 계절 메뉴와 직접 구운 빵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파인다이닝 요리를 선보이지만, 손님들에게는 익숙한 맛을 떠올리게 하는 친근한 다이닝 경험을 추구한다.

DSC_3557_2.webp?v=1708490484&width=1920
[Fat Rabbit 공식 홈페이지]


9. St. Catharines – Fat Rabbit
Fat Rabbit은 미슐랭 가이드와 캐나다 100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된 곳으로, 고기와 치즈의 조화가 탁월하며, 누구나 만족할 만한 식사를 화려한 육류 위주의 식사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 온타리오 내 숨겨진 맛집을 찾아 떠나는 맛집 트립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미슐랭 스타부터 지역 주민만 아는 숨은 명소까지, 이 여정 속에서 맛과 풍경, 특별한 경험 모두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토론토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