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적용 되는 온타리오 새로운 법률과 규정 개정안

2022년에는 많은 법률과 규정 개정안이 시행될 예정이며, 온타리오주에 거주한다면 알아야 할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Staycation Tax Credit

온타리오 스테이케이션 공제는 1월 1일부터 발효되며 2022년까지 지속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11월에 발표된 더그포드 정부의 프로그램으로 온타리오주 주민들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자격이 있는 숙박업소에 대해 20%의 개인 소득세 공제를 받으며, 개인당 최대 1,000달러, 가족당 최대 2,000달러씩 최대 200달러, 400달러까지 개인 소득 공제를 받게 됩니다.

온타리오주 주민들은 2022년 개인 세금 신고를 할 때 환급 가능한 이 크레딧 신청을 할 수 있고 지급해야 할 세금이 없더라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임금 인상

온타리오 정부는 올해 초 최저 임금이 1월 1일에 시간당 15달러로 인상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정부는 최저임금 인상 이후 물가 상승률 만큼 계속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인상은 시간당 12.55달러를 버는 주류 서버에게도 적용됩니다.

디지털 ID 프로그램

백신 증명서 시스템의 출시로 인해 지연된 후 온타리오주의 디지털 아이디 프로그램은 2022년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정부는 구체적인 날짜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디지털 ID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온타리오 주민들은 운전 면허증 및 건강 카드와 같은 정부 ID를 디지털 지갑 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온라인 및 대면에서 자신의 신분을 증명하는 수단으로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Work-life balance rules

11월 말, 온타리오주 정부는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분리되고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새로운 근로자 법에 따르면 25명 이상의 온타리오주 사업체는 일과가 끝나면 직원의 권리에 대한 서면 정책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정책에는 이메일 응답시간과 직원이 근무하지 않을 때 부재중 알림을 켜도록 권장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법에 따르면 고용주는 매년 1월 1일에서 3월 1일 사이에 모든 직원에 대한 회사에 관련된 서면 정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비경쟁 규칙 금지 (Non-Complete rules banned)

온타리오주 “노동자들을 위한 노동법(Working for Workers Act)”은 비경쟁 조항들의 관행을 폐지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경쟁 조항이 존재할 시, 일반적으로 노동자들이 다른 일자리를 찾거나 더 높은 임금을 받게되는 기회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정부에 따르면 온타리오주는 캐나다 최초로 비경쟁 고용계약을 금지한 지역입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