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HA 지역 일부, 경제 재개방 2단계 진입 6월 19일 경제 재개방 2단계에 진입

온타리오주 정부는 6월 15일 간담회를 통해, Durham, Hamilton, York, Halton, Niagara, Haldimand-Norfolk, Lambton County 지역은 6월 19일 경제 재개방 2단계에 진입하는 지역으로 추가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토론토와 Peel, Windsor-Essex지역은 1단계에 머물 예정입니다. 

더그 포드 주총리는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달라. 토론토 지역도 곧 2단계에 진입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단계에 추가적으로 진입하는 7개 지역은 COVID-19의 낮은 전염률, 원활한 병원 시스템, 보건 시스템의 충분한 역량 등이 긍정적인 것으로 보여져 이와 같은 결과가 가능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2단계에 진입한 지역의 비즈니스들은 비즈니스 시작 전, 온타리오 주정부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GTHA(Greater Toronto and Hamilton Area) 지역이 2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각 지역의 시장들은 정부에 긴급 재정 지원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이는 전례없는 COVID-19 사태로 인해, 캐나다 전역의 크고 작은 비즈니스들이 상당한 수익 손실을 겪어,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주제로, 이번주 GTHA 지역의 시장과 공무원들 간의 회의가 열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