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의 영-던다스(Yonge-Dundas), 수년 만에 변화의 준비

영(Yonge)과 던다스(Dundas)는 토론토에서 가장 유명하고 활기가 넘치는 교차로일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그 빛을 잃었고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올해 영-던다스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기대되는 곳은 Dundas East 10번지에 있는 The Tenor 빌딩의 1층에 미국 체인의 유명한 버거를 제공할 Shake Shack의 캐나다 최초 매장입니다. 두번째로는 2017년에 문을 닫을 때까지 거의 40년 동안 던다스 스퀘어의 남동쪽 모퉁이를 빛냈던 Hard Rock Cafe입니다. 2024년 하반기 오픈 예정인 테마 레스토랑의 복귀를 알리는 표지판이 지난 1월에 나타나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미국 유명 브랜드 중 Ballroom Bowl은 John Street 볼링장 바를  Yorkville로 확장했으며 Yonge-Dundas에 15,000평방피트 규모의 공간으로 야심찬 성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볼룸은 다른 두 곳과 마찬가지로 지역 환경을 반영하여 도시적이고 산업적인 느낌을 줄 것이라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토론토 메트로폴리탄 대학교(Toronto Metropolitan University)가 38-40 Dundas St. E에 있는 오랫동안 버려진 건물을 개조하는 등 변화를 가져다 줄 몇 가지 개발이 예정 되어있습니다.

영(Yonge)과 던다스(Dundas) 교차로가 몇 가지 새로운 이벤트와 활성화 된 프로그램으로 한산하게 느껴졌던 광장에 새로운 활기를 가져다 줄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 전시회인 토론토 동물원(Toronto Zoo)에서 대여한 일부 공공 미술품과 CONTACT 사진 페스티벌 설치물도 포함됩니다. 

 

 

 

cbm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