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매 추천] 토론토 에글링턴 역 “WHITEHAUS’ 콘도 2+덴 유닛 전매!! Yonge / Eglinton ( 2360 Yonge st )

안녕하세요, 마이베스트홈 김일봉입니다.

미드타운 에글링턴!!

이제는 그동안 많은 미디어를 통해서, 또는 지인들을 통해 익히 그 지역의 투자성과 가치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지난 2015년, 에글링턴 지하철 역에, 캐나다 굴지의 품격높은 시공사 “Lifetime”에서 분양, 매우 빨리 Sold Out 된 “WHITEHAUS” 콘도의 “2배드+덴” 유닛이  전매로 나와 알려드립니다.

거주나 투자, 모든 면에서 매우 좋은 기회이니 관심 가정께서는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콘도는 에글링턴 지하철 역 북쪽 입구 바로 옆에 지어짐으로 너무나도 편리한 입지이며, 북쪽 바로 옆은 현재 거대한 쇼핑센타 “Montgomery”가 건설중이며, 바로 남측 옆, 지하철 역 내부의 지하상가는 Metro, LCBO등 기존의 거대한 지하상가와, 현재 지어지고 있는 에글링턴 환승역과 70층 신축 E콘도 지하상가와 연결됨으로서 거대한 쇼핑과 편의시설 단지로 확장되어 생활에도 너무 편리할 것입니다.

이 에글링턴 역과 주변 LRT 역세권 주변으로 개발되고 있는 상업시설들은 지상과 지하상가가 연계되어 거대한 쇼핑단지로 바뀌고 있으며 앞으로 일정기간이 지나 완성단계에 들어서면, 토론토에서도 가장 생활편의시설이 뛰어나고 네트웍이 잘 이루어진 지역으로 자리매김 될 것입니다.

내년,  2021년에 동서 경전철이 완성이 되면서 이 에글링턴 지하철 역은 토론토 동서 축의 환승역이 됨으로 인해 거대한 토론토 의 중심지역이 될 것입니다.

다운타운의 모든 대학과 토론토 동부 및 북부 욕대학까지 모두 지하철로 연결이 됨으로 인해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역이 될 것이며 학군 역시 이 “Whitehaus” 콘도 바로 길 건너에 토론토 지역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North Toronto” 고등학교가 있어 “캐네디언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에글링턴 지역 중에서도 가장 편리한 중심에 입지하고 있는 콘도입니다.

입주 예상은 올해 2020년 후반이나 내년 2021년 초가 될 것입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입주 계획 가정이나 투자 예정가정은 이 좋은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연락주시면 전매진행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위치: Yonge/Eglinton( 2360 Yonge St )
2.시행사: Lifetime Development.
3. 층수: 29층 빌딩

4. 전매내역 :

1), 2배드+덴, 2 Bath 유닛, 698 sf + Full 발코니, 10층, 동향,  $660,000.( No parking, No Locker )
2), 2배드+덴, 2 Bath 유닛, 702 sf + Full 테라스, 6층, 동향,  $680,000.( No Parking, 1 locker Included )

5. 입주예정: 2020년 후반, 또는 2021년 초 예상

6. 인센티브

  • 무료 Kichen island
  • 전매시 필요한 모기지 Pre- Approval 서류 책임 발급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