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타운(에글링턴) “SuperSonic (sonic 2)”콘도 VVIP 최초분양 안내 Eglinton / Don Mills

안녕하세요, 마이베스트홈 김일봉입니다.

여러분 모두 아시는 바와 같이, 2020년 에글링턴 동서 전철 개통과 함께 토론토의 신 중심으로 계속 발전되어 나갈 미드타운입니다.

그 동서 전철 라인의 에글링턴/돈밀 전철 역 바로 옆에 넓은 부지에 2개동 “Sonic”콘도가 작년에 첫번째 동을 분양완료했고, 며칠 전 두번째동VVIP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에글링턴 역에서 동쪽으로 다섯번째 “Science Centre”역으로서 다운타운과 노스욕을 모두 20-30분 안에 다닐 수 있으며, 토론토대학, 라이어슨대학, 욕대학 모두 20-30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입지입니다.

또한 바로 인접에 DVP(Don Valley Parkway)가 있어 토론토 어디든 자동차로 쉽게 접근이 되며, 학군과 쇼핑(Shops at Don Mills 쇼핑센타, Real Canadian Superstore), 박물관(Aga Khan Museum), 과학관(Ontario Science Centre), 공원(Sunnybrook Park, Flemingdon Park Golf Course)등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도보권 안에 있어 안락하고 수준높은 생활을 보장합니다.

콘도 안의 부대시설은 25,000sf의 대단지 시설로서 입주자의 여가와 건강을 도우며, 건물 밖의 정원 역시 운동과 휴식, 어린이 공간등으로 짜임새 있고 아주 수준 높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다운타운과 미드타운 중심의 높은 분양가로 부담이 되시는 가정에는 더할 나위 없는 투자 부동산이 되리라 믿습니다.또한 중도금 역시 15%로서 자금운용에 여유를 갖을수 있어 좋은 잇점이 될 수 있습니다.

수준 높은 미드타운 거주를 바라시는 가정, 높은 투자효과를 바라는 투자자 모두에게 기대이상의 결과가 예상됩니다.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작년 2016년 부터는, 다운타운과 미드타운, 그리고 노스욕의 좋은 위치의 콘도 최초분양은 분양과 동시에 1-2일만에 완전히 Sold Out 될 정도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분양예정 소식이 나면 그 때부터 미리 신청서를 준비하고 있다가,
분양 시작하자마자 신청해야 겨우 분양 받을 수 있을만큼 너무 많은 수요자들이 신규분양이 있을 때마다 몰려드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다운타운, Young/Dundas 의 “Panda”콘도와 Young/College 의 “YSL” 콘도는 또다시 내년, 2018년으로 분양이 연기되었습니다. 내년에 가도 또 연기될지도 모릅니다.

미드타운의 Eglington 지역 역시 최근 분양하자마자 하루만에 분양마감된 “Plaza Midtown”콘도를 마지막으로 올해는 아직 에글링턴 지역의 분양계획이 없습니다.

노스욕 역시 며칠전 평균 $800/sf 로 분양한 “Pearl Place” 콘도는 한인부동산에 할당된 유닛은 모두 그날로 추첨, Sold Out 됐으며 지금은 혹시 나올수 있는 추가할당분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앞으로 분양이 예정된 “4800 Young’콘도와 “Ellie”콘도는 언제 분양이 될지, 분양가는 어느정도일지 아직 가늠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콘도분양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분양날짜가 언제가 되더라도, 분양가가 얼마가 되든, 꼭 그 콘도를 분양 받기를 원하시는 가정은 미리 제게 알려주시고, 분양이 나오면 나오는 날 바로 신청이 들어갈 수 있도록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다운타운이나 미드타운, 노스욕의 좋은 입지에 새로운 콘도가 나올 확율이 아주 낮습니다. 설사 나온다 할지라도 미리 준비해서 분양 첫날 신청할 수 있을 정도의 기동력을 갖추지 않는다면 분양받기가 어려운 상황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여러가지 도면이나 가격, 기타 여러 조건을 검토하고 분양받기를 원하신다면 기존에 분양하고 있는 다운타운이나 미드타운, 노스욕의 콘도를 잘 검토하시고 분양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 것입니다.

꼭 신규콘도를 분양 받기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위에 말씀드린데로 분양첫날 신청할 수 있도록 미리 제게 알려주시길 바라며,
막연히 기다리고 계시는 가정에서는, 언제 분양이 나올지, 분양가가 어떻게 나올지, 분양이 나오면 분양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는 막막한 상태를 그대로 지내지마시고, 검토하고 확인하고 분양 받을 수 있는 기존 콘도들 중 본인에게 맞는 좋은 콘도를 찾아 분양 받으시길 적극 권해드립니다.

제가 예상컨데, 앞으로는 지금 분양하고 있는 기존콘도마저 모두 분양 완료되고 나면 새 콘도분양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을 정도로 분양기회가 완전히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요즘처럼 콘도가격과 분양가가 오르는 추세에서는 원하는 콘도 기다리며 1년 지내는 것보다 주변의 다른 콘도 1년 먼저 분양 받는 것이 경제적으로 훨씬 이익입니다.

말씀드린데로 토론토지역 주택가격이 너무 올라 주택수요자중 많은 수가 콘도로 목표를 바꿈으로 콘도수요가 급증하며 콘도매매가 및 분양가가 빠른 속도로 치솟고 있습니다.

요즘은 투자 성공요인 중에 #1은, 얼마나 빨리 구입하거나 분양받는가 입니다.

아직도 콘도분양은 원하지만, 막연히 기다리시거나, 또는 방법을 몰라서, 또는 투자나 분양방법등을 몰라 불안해서 시도를 못하시는 가정이 있으시면 바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운타운이나 미드타운, 노스욕, 기타 원하시는 지역의 콘도나 타운하우스 분양 중에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분양매물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 맞추어 지금 막 최초분양을 시작한 “Sonic 2″콘도는 그 중의 좋은 대안 중 하나입니다.(입주 전까지 분양가의 15% 납부)

$600/sf의 분양대금 대비 투자수익율은 확실히 어떤 다른 중심부 콘도보다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VVIP 최초분양으로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며, VVIP 혜택이 아주 많은 투자효과가 아주 높은 콘도입니다.선착순이어서 인기 유닛은 급히 소진될 것이며, 며칠 지나 VVIP가 끝나면 가격도 오르며, VVIP인센티브도 많이 줄거나 없어질 것입니다.
최대한 빨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미드타운에 가족주거나 투자, 자녀를 위한 주거를 계획하고 계시는 가정에서는 이번 최초분양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1-416-554-8949 /카톡 ID: mybesthome / 070-7616-9922 / mail@mybesthome.com 으로 바로 연락주십시요.

1.위치: Eglinton / Don Mills
2.시행사: Lindvest
3.규모: 30층

4-1. 분양내역(6-22층)

1배드+덴 : 613-641 SF : $363,900-$393,900
2배드 : 651-787 SF : $381,900-$504,900
3배드 : 941 SF : $567,900부터

4-2. 분양내역(1-4층, 테라스, 파티오 유닛)

1배드(테라스,4층) : 450 SF : $304,900
1배드+덴(테라스,4층) : 613-640 SF : $381,900-$396,900
2배드(발코니 또는 테라스, 1-4층) : 734-787 SF : $442,900-$520,900
3배드(파티오 또는 발코니,1-3층) : 976-1,036 SF : $611,900부터
3배드+덴 : 1,037 SF : $621,900부터

5. 주차 : $22,500(VVIP혜택, 정상 : $27,500)

6. LOCKER : 무료(VVIP혜택, 정상가 $5,000)

7.입주예정: 2020년 1월

8. 계약금 및 중도금

계약금 : $3,000
계약후 30일 : 5% – $3,000(계약금)
계약후 90일 : 5%
2017년 9월 26일 : 5%
입주시 : 5%
등기시 : 80%

9. VVIP 최초분양 특별혜택

– 전매비용 : $500(정상가 :$5,000)
– Locker : 무료(정상가 : $5,000)
– 1년 관리비 무료
– Parking $22,500(정상가 $27,500)
– 개발세 한정(1+Den 이하 : $6,000, 2배드 이상 : $8,000)

10. 콘도시설

– Interior: concierge, meeting room, games room, guest suite, screening/music room, hobby room, fitness centre, yoga studio, steam rooms, dining room, catering kitchen, party rooms, lounges, pet spa.

– Podium Rooftop: barbeques, dining lounge, fire pit, cabanas, sunning lounge.

– Park: thoughtfully landscaped, includes a walking path, exercise equipment, children’s play area, water feature and multiple seating areas.

마이베스트홈 고객 지원혜택

• 분양 계약 전

– 최신 부동산정보(분양, 전매, 매입, 기타..) 신속 이메일 전달
– 고객 요청시, 개별 전화, 문자, 카톡 또는 직접 대면상담 및 정보전달
– 고객 요청시, 각 가정에 맞는 맞춤 분양콘도 및 매입 부동산 추천
플래티넘 분양 유닛 배정 시, 원하는 유닛 최우선 배정

• 분양 계약 후

– 계약시 서류 검토 및 변호사검토 의뢰
계약후 바로 제출해야 할 Mortgage Pre Approval 서류 책임 발급
– 추후 등기시 모기지 승인을 위한 완벽준비
– 변호사 선임 및 변호사 비용 할인
인테리어 자재 및 색깔 선정시 동행 또는 대행
PDI (Pre Delivery Inspection) 시 동행 또는 대행
– 전매 매각서비스
– 입주 Closing 및 등기 Closing 시 동행 설명
– 입주후 랜트(임대) 및 관리 서비스
– 등기후 매각시, 전문 스테이징과 함께 최대이익을 위한 매각 서비스
– 기타 각 개별적으로 해당되는 별도 추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