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테니얼 컬리지 캐나다 유학 박람회 참가
10월 7일과 8일에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주최하는 캐나다 유학 박람회에 센테니얼 컬리지가 참가했습니다. 센테니얼 컬리지를 비롯한 많은 기관들이 참여하였으며 해외 유학과 이민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센테니얼 컬리지 상담…
10월 7일과 8일에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주최하는 캐나다 유학 박람회에 센테니얼 컬리지가 참가했습니다. 센테니얼 컬리지를 비롯한 많은 기관들이 참여하였으며 해외 유학과 이민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센테니얼 컬리지 상담…
(캐나다) 세계한인무역인협회(이하 월드옥타: W-OKTA) 토론토지회(회장 박성원.사진)가 한인청년들의 성공적인 캐나다사회 적응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이를 위해 월드옥타는 오는 12월 9일(토) 오후 2시 부터 6시까지 토론토한인회관(1133 Leslie St. North York)에서 한국정부의 고용노동부와 함께…
캐나다의 유학생들은 곧 주당 20시간 이상 일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지난 가을, 이민 난민 및 시민권부 장관인 션 프레이저는 학교를 다니는 동안 대학생들이 학교 밖에서 일할 수 있는 시간에…
(토론토) 캐나다 유학생에게 한시적으로 적용됐던 근무 시간 확대 조치가 다음달 말 종료된다. 앞서 연방이민성은 캐나다 전반에 걸친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학생들의 주 20시간 근무제한을 해제하고 주 40시간 풀타임…
(토론토) 한인여성회(KCWA, 회장 박태준)이 오는 10월 14일(토) 오전 10시부터 '차세대 리더를 위한 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교육박람회는 KCWA 배더스트-핀치 사무실에서 진행되며 참가대상은 대학 진학을 준비 중인 고등학생과 학부모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온주 내…
영국의 고등 교육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매체, Times Higher Education이 2024년 세계 대학 순위를 매겼는데요, 세 개의 캐나다 대학이 선정됐습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대학교 50위 안에 든 캐나다 대학교입니다. #21…
임금 인상 및 새로운 보상 체계 도입 캐나다 물류 센터 확대 계획 발표도 아마존 캐나다(Amazon Canada)가 전역에서 6,000명 이상의 인력을 추가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전자상거래 기업 선두주자인…
(토론토) 캐나다 국세청(CRA)이 아르바이트 학생을 모집한다. 국세청은 "각 대학의 경영학과 및 회계학과 학생들에게 취업 경험을 쌓고 학비를 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르바이트 학생을 모집한다"라며 "풀타임과 파트타임 두 분야 모두 모집 중에…
다양한 직책에 이력서 없이 현장 인터뷰 기회 토론토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이튼 센터(Cadillac Fairview Toronto Eaton Centre: 220 Yonge St, Toronto, ON M5B 2H1)에서 이번 9월 대규모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토론토) 온타리오주가 청년층 취업확대를 위해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온주 정부는 "오는 2030년까지 온타리오주에 필요한 숙련된 근로자 수는 10만명이 넘을 것"이라며 "온주 청년들이 빠르게 직업을 얻고 경제 성장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