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근교, 칼라보기 픽스에서 만나는 가을 풍경 단풍 속 케이블카 체험과 포토 세션, 특별한 가을 나들이
가을이면 토론토 근교의 칼라보기 픽스(Calabogie Peaks)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스키 시즌이 아닐 때도, 케이블카를 타고 단풍이 물든 숲의 정상에서 펼쳐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가을이면 토론토 근교의 칼라보기 픽스(Calabogie Peaks)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스키 시즌이 아닐 때도, 케이블카를 타고 단풍이 물든 숲의 정상에서 펼쳐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3년만에 최저치 달성… 휘발유 가격 하락 영향 (캐나다) 캐나다의 8월달 인플레이션율이 2%를 기록하며 연방 중앙은행의 목표치를 달성했다. 이는 3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물가 상승세를 억제하기 위한 중앙은행의 지속적인 금리 인상의…
(토론토) 온타리오주가 오는 2024년 10월부터 새로운 법률들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주민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한편, 일부 기업 운영에도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다. 핵심 변화로는 최저임금 인상과 주류 판매 확대가 포함된다. 최저임금…
(토론토) 브랜트포드(Brantford)는 온타리오의 도시로, 웨인 그레츠키(Wayne Gretzky)의 출생지이자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Alexander Graham Bell)이 전화기를 발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토론토에서 두 시간 이내 거리의 매력적인 장소이다. 역사 애호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혹은…
(토론토) 토론토시는 교통사고 예방 및 시민 안전 강화를 위해 2020년부터 '자동 과속 단속(ASE)' 카메라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이 카메라는 주로 학교 근처와 보행자 및 자전거 이용자가 많은 '커뮤니티 안전 구역'에 설치되어…
(토론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는 오는 11월 7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노스욕 노보텔(3 Park Home Ave, Toronto)에서 '2024년 상반기 토론토 취업박람회'를 주토론토대한민국총영사관과 함께 공동 주관 및 주최한다. 참가대상은 영어 및 한국어가 능통한 (예비)졸업생…
(캐나다) 연방 중앙은행이 기준 금리를 연속적으로 인하했음에도 불구하고, 토론토 광역지역(GTA) 주택 시장은 여전히 큰 변화가 없는 상황이라고 로열뱅크(RBC)에서 밝혔다. RBC는 최근 보고서에서 "금리 인하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현재까지 상당히 제한적"이라고 분석했다. RBC측은…
(캐나다) 캐나다 부동산 시장에서 4% 이하의 고정 모기지 금리가 수년 만에 다시 등장하고 있다. 최근 일부 금융기관에서 5년 고정 대출 금리가 3.99%로 제공되기 시작했으며, 향후 몇 달 내에 4% 미만 금리가…
캐나다 중앙은행의 정책 금리가 2025년 말까지 2.75%로 하락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크레딧 1 경제 센터의 최신 전망에 따르면, 정책 금리는 2024년 말까지 3.75%로 하락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후 추가적인 인하로…
(토론토) 토론토 최고의 건강식품점은 유기농 농산물과 대량 구매 식품, 지역 상품, 자연 세제, 비누, 로션 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방문지이다. 건강을 증진하거나 친환경적 삶을 실천하거나, 두 가지를 병합을 실현하기 위해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