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급행이민 2회 연속 ‘7천명’ 초청 기준점수 484점 '490점대 벽 무너져'
(캐나다) 연방이민성이 2회연속 급행이민 후보자를 7천명 초청했다. 앞서 연방이민성은 지난 15일(수) 급행이민후보자 7천명을 초청하며 역대 최다 인원 초청기록을 경신했다. 이민성 관계자는 "지난 23일(목) 제 244회차 급행이민 후보자 추첨 및 초청을 진행했다"라며…
(캐나다) 연방이민성이 2회연속 급행이민 후보자를 7천명 초청했다. 앞서 연방이민성은 지난 15일(수) 급행이민후보자 7천명을 초청하며 역대 최다 인원 초청기록을 경신했다. 이민성 관계자는 "지난 23일(목) 제 244회차 급행이민 후보자 추첨 및 초청을 진행했다"라며…
(토론토) 온타리오주 정부가 이민자 선발을 현행에서 두 배로 확대한다. 몬테 맥노튼 온주 고용노동부장관은 "계속된 근로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기술을 보유한 이민자 확보가 필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주정부선발 이민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토론토) 대한무역투자공사(코트라:KOTRA) 토론토 지부가 주관하고 주토론토 대한민국 총영사관이 주최하는 '2023년 상반기 토론토 진출기업 온라인 취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코트라 토론토지부는 "오는 4월 27일(목), 28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상반기 취업박람회를 진행한다"라며…
【서울】 외국에 임시로 체류하는 한국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남성은 병역을 해결해야만 한국 국적을 포기할 수 있도록 한 국적법이 합헌이라는 헌법재판소 판단이 나왔다. 1일 법조계에 따르면 헌재는 국적법 제12조 제3항이 위헌임을 확인해달라는…
현재 주 5∼6회 에어캐나다는 유동적 토론토-인천 항공편 스케줄이 다음달부터 변경된다. 현재 주 4회(월·수·금·토) 토론토-인천 직항편을 띄우고 있는 대한항공은 3월26일부터 주 7회 운항으로 스케줄을 바꾼다. 현재 토론토-인천 직항편을 주…
(토론토) 온타리오주 정부가 특정직군 이민자에 대해 추첨 및 초청을 진행했다. 온주이민부는 "지난 9일(목) 주정부 이민시스템 ONIP(Ontario Immigrant Nominee Program)에 등록된 기술이민후보자 중 용접공 등 특정직군에 대한 추첨과 초청을 진행하다"라며 "이번 초청자…
40억달러 규모 소상공인 금융지원프로그램 CDAP 진행현황 40억 달러 규모 정부정책 대출금리 압박 탈출구 디지털 전환으로 매출상승 세계은행 2023년 전세계 경제성장률 3.0%에서 1.7%로 하향 조정. 미국 FOMC(연방준비제도) 2022년 금리 인상…
(토론토) 에글링턴 등 토론토 미드타운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앞으로 한국상품 구매를 훨씬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됐다. 토론토 대표 한인마트 갤러리아슈퍼마켓(대표 김문재)가 오는 3일(금)부터 '미드타운 익스프레스점'의 운영에 들어간다. 미드타운 익스프레스점은 토론토대중교통(TTC) 1호선…
2023년,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일자리 상위 20직업 새로운 보고서에서, Linkedin은 202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캐나다 일자리 상위 20를 발표했습니다.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성장 마케팅 관리자, 제품 운영 관리자,…
(캐나다) 연방통계청은 지난 5년간 캐나다 이민자 대부분이 주요 노동인력이라고 밝혔다. 통계청의 기준에 따르면 25세 이상 54세 이하 남녀를 '주요 노동인력'으로 분류한다. 통계청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2021년까지 캐나다 이민자를 연령대로 분석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