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유일한 도심 스키장 개장 지난 20일(월)부터 3월 16일(일)까지
(토론토) 토론토 시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지난 1월 20일(월) 얼 베일스 공원 스키장이 공식 개장을 알리며 2025년 겨울 시즌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지난해 따뜻한 겨울로 인해 스키 시즌이 사실상 무산될 위기에 처했던 것과…
(토론토) 토론토 시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지난 1월 20일(월) 얼 베일스 공원 스키장이 공식 개장을 알리며 2025년 겨울 시즌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지난해 따뜻한 겨울로 인해 스키 시즌이 사실상 무산될 위기에 처했던 것과…
(캐나다) 캐나다 연방 최저임금이 오는 4월 1일 인상된다. 연방정부는 매년 물가상승률을 반영해 최저임금을 조정하며, 가장 최근에는 지난해 10월 1일 온타리오주의 최저임금이 시간당 16.65달러에서 17.20달러로 오른 바 있다. 캐나다 법률회사 Samfiru Tumarkin LLP에…
(토론토) 2024년 새로 오픈한 토론토 최고의 레스토랑들 2024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흑백요리사’가 한국 및 전 세계를 강타하며, 많은 사람들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비롯한 미식 업계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한국에서는 프로그램에…
(토론토) 2025 토론토에는 최근 아늑한 분위기와 세련된 미니멀리즘이 어우러진 새로운 카페들이 주목받고 있다. 편안함을 주며 정오부터 저녁까지 평온함을 주는곳이라면 기분이 좋은날이든 나쁜날이든 찾을 만한 카페들이다. 그들의 맛있는 간식과 다양한 음료로 준비된…
(캐나다) 캐나다부동산협회(CREA)가 2025년 전국 주택 거래량이 8.6%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지난해 가을 발표한 6.6% 증가 예상치보다 상향 조정된 수치다. CREA는 올해 532,704건의 주택 거래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며, 전국 평균 주택…
(캐나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온타리오주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법률과 규정이 시행되고 있다. 이번 변경 사항은 보육료 상한제부터 교통, 건강, 이민, 교육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보육료 온타리오주는 $10 보육료 프로그램에 가입된 보육…
(캐나다) 2025년 1월 현재 온타리오 주민들을 대상으로 세금 환급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10월 온타리오주 정부는 대변인을 통해 2025년 1월 말 또는 2월 초까지 약 1,500만 명의 주민들에게 연방 탄소세와 금리 인상으로…
(토론토) 토론토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브런치 맛집들은 부드럽고 촉촉한 팬케이크에 시럽이 듬뿍 뿌려지고, 진한 홀랜다이즈 소스로 덮인 달걀 요리를 선보인다. 강렬한 향신료가 더해진 요리와 짭짤하고 만족스러운 재료가 가득한 샌드위치도 이곳의 자랑이다. 언제든…
(캐나다) 캐나다 연방정부가 자동 세금 신고 시스템을 확대하기 위한 움직임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16일(월)에 발표된 2024년 가을 경제 성명에서 연방정부는 캐나다 국세청(CRA)이 자동 세금 신고를 현실화하기 위한 단계를 구체화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현재…
(캐나다) 캐나다 연방정부가 발표한 2개월 간의 GST(상품 및 서비스세) 및 HST(통합 소비세) 감면 혜택이 본격적으로 시행된다. 이번 혜택은 생필품을 포함한 일부 필수 소비재에 적용되어,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2개월 동안 세금을 지불하지…